[이데일리 강경훈 기자] 오랄케어 브랜드 ‘조르단’이 ‘2018 조르단 패밀리데이’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조르단 패밀리데이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행사는 피터팬의 대모험이라는 부제로 소비자를 초대해 온 가족이 함께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꾸려질 예정이다.

다음 달 20일 경기 고양시 힐링 테마파크 ‘플랜테이션’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동화 속 주인공처럼 하늘을 나는 열기구 체험,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만들기 및 그리기 체험, 야외 가든에서 펼쳐지는 BBQ 파티, 오케스트라 연주로 듣는 애니메이션 OST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에게는 조르단 칫솔과 동아제약 구강청결제 가그린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조르단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응모 댓글 이벤트에 참가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하며 모집은 다음 달 4일까지이다.

한편, 오랄케어 브랜드 조르단은 동아제약이 지난 2009년부터 수입해 국내 판매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어린이 성장 단계별 칫솔 ‘조르단 스텝’ 시리즈와 디자인을 강조한 ‘인디비주얼’, 기능성이 뛰어난 ‘샤이니화이트’, ‘검프로텍터’ 등이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